이종석은 지난 30일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오랫동안 좋아하던 사람이 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이종석은 이 자리를 빌려 그 분께 꼭 전하고싶은 말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분을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는 말을 해 누리꾼들은 여자친구에게 하는 고백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바로 이종석의 좋아하는 사람은 국민가수 아이유로 밝혀졌습니다. 이종석과 아이유는 크리스마스에 나고야 리조트에서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귀국했습니다. 10년간의 인연이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인데요. 아이유의 나이가 29살, 이종석은 33살로 나이차이가 크지 않고 훈훈한 나이차입니다. 누리꾼들은 둘의 얼굴합이 잘 맞다, 잘 어울린다며 놀랍다는 반응과 함께 축하를 보내고 있습니다.
31일 연예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이종서근 병역을 마친 후 아이유와의 사랑을 계속 키워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종석이 진로를 고민할 때 아이유가 옆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었다는 것입니다. 두 사람의 친분은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지인은 이미 가족들은 이들의 연애를 인정했다고 말합니다. 아이유가 이종석 동생의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기도 했고 성탄 여행에는 남동생을 초대했다고도 합니다.
반응형